신안송운정원박람회 행사장 주변 투시도
서울--(뉴스와이어)--가족과 연인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신안의 명소에서 ‘신안송운정원박람회(파인클라우드)’가 열린다.
공중보건복지방송이 주관하는 신안송운정박람회는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남 신안군 암태면 중부로 2113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정원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해돋이와 해넘이 명소에서 공연과 예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안송운정원박람회에서는 △해돋이·해넘이 축제 △플리마켓 신안명품장터 △정원속의 멜로디(콘서트) △정원속의 환상의 빛 축제 △정원속의 사진 콘테스트 △정원속의 영상 콘테스트 △정원속의 체험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본격적인 개최에 앞서 추석 연휴에 박람회를 미리 운영할 예정이다. 9월 14일부터 9월 22일까지 추석 연휴 9일간 미리 신안송운정박람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안이 해돋이, 해넘이 명소로도 유명한 만큼, 해돋이와 해넘이를 즐기는 시간도 따로 마련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주간 개장한다.
공중보건복지방송은 신안송운정원박람회가 365일 매일 즐거움이 가득한 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송운 베이커리가 맛집 명소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추석 연휴에 미리 운영하는 만큼, 이번 추석 명절에 지역의 명소로서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안송운정원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홈페이지: http://www.ssgfair.com
공중보건복지방송 소개
공중보건복지방송은 어르신과 청소년 등 문화 소외자들에게 유익한 문화 복지를 제공하고,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공연과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제작, 광고 대행 등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