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정통 수제 가라아게’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일본식 닭튀김 가라아게의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속살을 제대로 구현한 신제품 ‘정통 수제 가라아게’를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다.
하림 ‘정통 수제 가라아게’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간장·생강·마늘로 양념한 뒤, 손으로 하나하나 튀김옷을 입혀서 도톰하게 모양을 만들어 튀긴 제품이다. 기존 치킨 제품과 다른 비율의 반죽을 사용해 일본 가라아게 특유의 결이 다른 바삭한 식감과 촉촉하게 살아있는 육즙,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약 15분간 조리하면 일식 전문점에서 맛볼법한 가라아게가 완성된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새콤한 소스와도 잘 어울린다.
하림은 ‘정통 수제 가라아게’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뒤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9900원이며,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2봉에 1만8800원, 3봉은 2만6700원의 선공개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최근 더욱 다양한 냉동치킨 제품에 대한 니즈에 힘입어 기존 순살치킨과 차별화된 일본 현지 가라아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정통 수제 가라아게’를 출시했다며,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더욱 촉촉하고 바삭한 가라아게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