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data.ai에 따르면 46개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모빌리티 및 도시 서비스 플랫폼인 인드라이브(inDriv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차량 호출 앱의 영예를 2년 연속으로 유지했다. 또한 인드라이브는 여행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앱으로 선정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데이터(중국은 iOS만 해당)를 기준으로 2023년에 인드라이브 앱의 총 다운로드 수는 6660만 건을 기록했다고 data.ai는 밝혔다.
인드라이브는 화물, 택배, B2B 배송뿐만 아니라 시외 교통편과 핸디맨 서비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면서 강력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핵심 차량 공유 서비스를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2023년에 인드라이브는 미국 마이애미와 플로리다 남부 지역을 포함한 여러 새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드라이브는 자사의 고유한 피어 투 피어(peer-to-peer) 가격 모델을 활용하여 빠르게 규모를 확장하는 한편, 승객을 위한 합리적 가격의 교통 옵션과 운전자를 위한 공정한 소득 기회를 창출하도록 도움으로써 사회적 불공정에 저항한다는 위대한 미션을 추구하는 데 계속 전념하고 있다. 또한 배출량 감축 방법도 모색하면서 다양한 지역에서 전기 오토바이를 차량단에 추가하기 시작했다.
인드라이브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아르센 톰스키(Arsen Tomsky)는 “우리 팀의 놀라운 노력과 사용자들의 신뢰에 대한 증거로써 인드라이브가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차량 호출 앱의 위치를 유지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인드라이브는 사회적 불공정에 저항하는 것을 위대한 미션을 삼고,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의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공정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꾸준히 지켜나가고 있다”며 “이 이정표를 기념하면서 우리가 성공을 측정하는 기준은 단순히 다운로드 수가 아니라 지역사회와 전 세계에 미친 더욱 광범위한 영향력이라는 점을 다시금 기억한다”고 전했다.
data.ai에 따르면 인드라이브는 파키스탄, 콜롬비아, 이집트, 페루, 모로코 등의 시장을 포함한 13개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차량 호출 앱이기도 했다.
인드라이브 소개
인드라이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둔 글로벌 모빌리티 및 도시 서비스 플랫폼이다. 인드라이브 앱은 2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2022년과 2023년에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모빌리티 앱이었다. 인드라이브는 차량 호출 서비스 외에도 시외 교통, 화물 배송, 작업 지원, 택배 및 B2B 배송을 포함한 다양한 도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드라이브는 46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다. 피어 투 피어 가격 책정 모델과 커뮤니티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를 지원함으로써 교육, 스포츠, 예술 및 과학, 성 평등 및 기타 중요한 이니셔티브의 발전을 돕는다.
웹 사이트: www.inDriv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