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마케팅, 병원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뷰티케이알’ 론칭 예정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알파미디어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알파마케팅은 해외 환자 유치를 위해 병원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기를 맞아, 오프라인 관광객 유치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 이전에는 병원들이 해외 환자 유치를 통해 매출을 올리는 게 일반적 상황이었다. 해당 매출이 병원 매출 대부분을 차지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국가 간 이동이 제한됐기 때문에, 해당 매출이 0원으로 수렴했다.
그러나 포스트 코로나 이후로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고, ‘K-뷰티’ 트렌드가 진행형이기 때문에 병원 환자 수는 가파르게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흐름에 맞춰 알파마케팅은 병원 전용 해외 인플루언서 모집 서비스(이하 뷰티케이알)를 론칭할 예정이며, 기존 알파마케팅을 이용하는 병원 고객사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서비스 론칭 국가는 기존에 서비스하던 중국, 일본이 포함될 예정이며 추후 대만, 싱가포르 등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알파마케팅 루 시 팀장은 해당 프로그램 론칭에 대해 “온라인·오프라인 카테고리마다 체험단 전략이 세분화하고 있다. 해외 병원 인플루언서 마케팅만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기획하게 됐다”며 “병원들에 해외 환자 유치를 통해 높은 매출 성장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알파미디어 소개
글로벌알파미디어는 글로벌 온라인 뉴스 서비스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모두의 리플’이라는 글로벌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알파마케팅’과 병원 해외 마케팅 전문 서비스 ‘뷰티케이알’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