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인터내셔널, 카스 TG-PLUS1 과일·야채 초음파세척기 ‘새해 할인 이벤트’ 진행

2023-01-04 10:00 출처: 티지인터내셔널

티지인터내셔널이 과일 야채 초음파세척기 ‘새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

파주--(뉴스와이어)--주식회사 티지인터내셔널은 카스 가정용 과일 야채 초음파세척기 TG-PLUS1 ‘새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용품과 식재료에 대한 불안이 커지며, 위생과 살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티지인터내셔널과 카스는 최신형 다용도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을 공동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은 출시하자마자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7차 라이브방송분 물량 매진 기록을 세웠다. 티지인터내셔널은 새해에도 고물가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건강한 식재료 섭취를 위한 필수품인 과일 야채 초음파세척기 TG-PLUS1을 할인 판매해 고객들의 온 가족 건강을 지키고자 ‘새해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새해 할인 이벤트’는 1월 4일부터 10일까지 네이버 ‘티지샵’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며, 일주일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 (티지플러스 원)은 초당 8만 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액체에서 형성된 강력한 초음파를 이용해 쌀과 야채, 과일, 생선, 육류, 건나물, 이유식, 이유식기, 생활용품 등 표면에 남아있는 각종 미세먼지, 유해물질, 세균, 해충, 해충알 및 320여 종의 잔류 농약까지 세제 없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은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세척 잔여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초간편 모드 설정으로 세척하고 싶은 대상에 따라 간단하게 터치만 해도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초음파진동자의 세척 소리 최소화를 위한 일체형 구조로 제품을 보완했으며 초경량화 설계로 제품 무게는 더 가볍게, 하지만 용량은 더 큰 5L 용량으로 모든 곳에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한 번에 딸기, 브로콜리, 건 대추를 두 팩 정도를 세척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로, 식자재뿐만 아니라 이유식기, 젖병, 장난감 그리고 안경, 액세서리, 보온병 뚜껑같이 닦기 어려운 틈새 부분도 강력한 초음파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티지인터내셔널은 2022년 한국소비자평가 ‘건강’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티지인터내셔널 개요

티지인터내셔널은 2020년 4월에 설립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서, 40년 전통 국내 카스(CAS)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 상품의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유통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회사다. 기술에 가치를 더해 더 건강하고 더 편리하게 라이프스타일을 혁신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