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의 Dynamics365 구현 화면 갈무리2
서울--(뉴스와이어)--Microsoft Dynamics365 전문 업체 트루인포(대표 신수원)가 11월 25일 ‘Dynamics365를 통해 업무 생산성 획기적으로 늘리기’라는 주제로 온라인 대표 플랫폼 토크아이티에서 Dynamics365 세미나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토크아이티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이번 웨비나는 Dynamics365 한국 데이터 센터 오픈 준비 소식에 맞춰 Microsoft와 공동 마케팅의 하나로 진행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Dynamics365 확산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Microsoft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Microsoft MVP로 활동하는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출연해 진행한다.
신수원 대표는 “Dynamics365는 고객과 영업을 관리하는 CRM 본연의 기능으로도 아주 우수하지만, Microsoft 클라우드 환경에서 M365, Teams 등과 함께 사용된다면 실제 업무를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들을 중심으로 시연과 함께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Microsoft는 글로벌 CRM 벤더로는 최초로 한국에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기로 했으며, 현재 이른 시일 안에 세팅이 완료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한국에 데이터 센터가 구축되면 그간 문제가 된 개인 정보 저장 위치에 대한 부분이 완전히 해결될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느끼는 속도도 상당히 개선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Dynamics365 솔루션은 Microsoft의 대표 비즈니스 솔루션이며, 최초 잠재 고객부터 일관된 프로세스로 영업 관리는 물론 서비스, 마케팅 업무까지 지원하고 있다.
최근 Microsoft는 Dynamics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하나로 가상현실,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앞으로 관련 분야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Dynamics365 전문 컨설팅 파트너 트루인포는 국내 Dynamics365 CRM 분야에 독점적 위치를 지키고 있다.
Dynamics365 경우 최근 LG, 두산, SK 등 국내 대형기업들의 도입 소식뿐만 아니라 중견, 중소기업들의 성공적인 구축과 함께 고객 문의가 최근 급증했다고 전한다.
특히 Microsoft 클라우드 제품들과 완벽한 연동이 알려지며 M365를 비롯해 Microsoft 클라우드 사용 기업들의 문의가 많다.
신 대표는 “최근 트랜드는 대형 CRM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보다는 Dynamics365 본연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업무 개선을 이루다 보니, 중견 중소기업들도 계속 도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는 2021년 11월 25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토크아이티 링크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트루인포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