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성 차이코퍼레이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6-21 09:48 출처: 차이 코퍼레이션

신현성 차이코퍼레이션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의 신현성 대표가 6월 21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공익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우선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범국민적 관심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자는 슬로건이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나 참여기관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이사와 JTBC스튜디오 홍정인 콘텐츠사업본부장의 지목을 받은 차이코퍼레이션의 신현성 대표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안전 구호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캠페인에 힘을 더했다.

신현성 차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한다”며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현성 대표가 이끄는 차이코퍼레이션은 지난해 7월 BC카드와 함께 선불형 체크카드 ‘차이 카드’를 출시했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99% 할인받을 수 있어, 체크카드 사용률이 높은 20~30세대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웹사이트에 코드 한 줄만 추가하면 △신용카드 △간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등 모든 온라인 결제를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 아임포트(I’mport)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hai.financ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