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9월 신형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즉시 출고 차량 발표

2020-09-19 00:00 출처: 아라봄렌트카

아라봄렌트카가 9월 신형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즉시 출고 차량을 발표했다

아라봄 신차 장기렌트카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9일 -- 아라봄렌트카는 9월 이벤트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 놓은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등이 있으며 출고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카니발, 팰리세이드, GV80, G80, 그랜저 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최근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이제는 차량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를 선호하고 있다. 이유는 바로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국산차 및 수입차까지 상관없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 이용할 수 있고 주행거리까지 제약이 없으며, 자동차보험이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 해가며 사전조사를 많이 하고 있는데, 그 중에 초기 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더욱이 장기렌트카는 계약 기간 만료 후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때 인수를 하게 되면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할 수가 있다.

또한 중고차 구매보다, 본인이 탔던 자동차를 인수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차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이다. 하지만 아라봄 렌트카는 신차 장기 렌트 후에도 이용 고객들이 상황이나 니즈에 따른 각기 다른 인수 및 반납 조건을 제시해 구매 이후에도 보다 효율적인 장기렌트카 이용을 돕고 있다.

아라봄 렌트카의 홍보 담당자는 “근래 들어 신차 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신규업체들이 무분별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자동차라는 재화는 한 번 구매하면 최소 몇 년 이상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업체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가격을 꼼꼼히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며 “특히 아라봄렌트카의 경우 한시적으로 자사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신차 출고를 진행할 경우 최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매니져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렌터카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이다.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렌터카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 렌터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