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홈케어 전문인력 HC 모집 및 양성으로 세라케어 서비스 확대

양질의 홈 케어 서비스 운영 위해 전문인력 힐링 컨설턴트(HC) 채용 및 양성 확대
세라젬 HC, 1:1 고객 전담 세라케어로 정기적 방문을 통한 제품 점검 및 관리 진행

2020-02-17 09:33 출처: 세라젬

세라잼 세라케어 서비스 힐링 컨설턴트(HC)

천안--(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7일 --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고객 정기 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고, 이를 위해 전문인력인 힐링 컨설턴트(이하 HC)를 확대 채용한다고 밝혔다.

척추의료가전 세라젬은 집에서 척추 온열 마사지 관리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홈 케어 의료가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세라젬은 고객들이 제품의 사용법을 정확히 알고, 지속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홈 케어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올해 2월부터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 사전 동의를 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세라젬 본사직영의 애프터 관리 시스템이다. 세라젬은 양질의 세라케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홈 케어 전문인력인 HC의 채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꾸준히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HC는 1:1 고객 전담 케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잘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정기적으로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 원리 및 활용법을 설명할 뿐 아니라 제품 점검과 UV 살균 등 제품 관리를 진행한다.

세라젬 HC는 나이와 경력에 상관없이 여성 누구나 상시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이후에는 회사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홈 케어 전문 인력으로 거듭나 거주지 인근의 구매고객을 담당하여 관리하게 된다.

세라젬은 홈 케어 전문인력 HC를 채용하고 양성하는 것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구매고객이 세라젬의 가치를 느끼고 꾸준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 중심의 경영 방침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