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트리, 가트너와 추가 계약 체결… 기술 개발 및 사업화 협력

IT 분야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전문 기업 가트너와 추가 계약 체결
기존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클로바인) 외 AI 기반 플랜트 프로세스 최적화 시스템 등 중점 육성
기술 및 제품 경쟁력 제고, 고객 인지도 확보, 해외 시장 진출 등 집중 전략

2019-09-04 09:10 출처: 헤븐트리

경산--(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4일 -- 기업용 프로젝트 솔루션 전문 기업 헤븐트리(대표이사 홍정원)가 IT 분야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전문 기업 가트너(Gartner)와 기술 개발 및 사업화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미 1월 1차 계약을 맺고 가트너는 헤븐트리의 솔루션 제품과 최신 기술에 대해 라이프사이클 분석, 경쟁사 분석 및 벤치마킹, 신제품 출시 전략 수립 등의 자문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체결한 2차 계약은 기존 계약을 업그레이드하고 양사간 협력 사업을 보다 구체화 및 본격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특히 가트너는 자사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헤븐트리의 새로운 솔루션 개발 및 해외 시장 등 신시장 활로 개척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2017년 설립된 헤븐트리는 우수한 데이터 처리 기술을 이용한 기업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다.

주요 제품은 △주력인 기업용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클로바인’(Clovine)을 비롯해 △AI 기반 플랜트 프로세스 최적화 시스템 ‘엔트리아’(Entria) 등이다.

가트너는 각 사업 및 제품, 해당 시장에 특화된 전략으로 ‘제품 기획, 개발, 출시, 라이프사이클(Lifecycle) 관리’ 등 전 단계에 걸친 가트너만의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헤븐트리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우선 ‘기술 및 제품 경쟁력 제고, 고객 인지도 확보, 해외 시장 진출’ 등 3가지 분야에 초점을 두고, 이를 위해 △기술 및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분석 △경쟁사 제품 분석 및 벤치마킹 △해외 바이어 발굴 및 판로 개척 △차별화 포인트 발굴 △진출 대상 국가 SWOT 분석 △현지 투자 정보 분석 등 다각적이고 체계적인 전략을 모색 및 전개해 나가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

홍정원 헤븐트리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IT 자문 기업과 계약을 맺게 된 것은 회사에 큰 행운이자 기회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트너의 컨설팅과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경쟁력과 시장성을 갖춰 회사가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헤븐트리는 향후 2~3년 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을 다지는 데 매진하고 있다.

헤븐트리 개요

블록체인, 클라우드,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기업 맞춤형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