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12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 출시

1899년 탄생 이래 120년간 전 세계 미식 현장에 함께 해온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영원히 빛나는 추억의 순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 받아 제작
국내서는 8월부터 유명 호텔∙레스토랑∙카페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어

2019-07-23 09:21 출처: 산펠레그리노

산펠레그리노가 12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탈리아--(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3일 -- 이탈리아 천연 미네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브랜드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899년 탄생한 산펠레그리노는 건강한 삶과 미적 감각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식사 자리에 빠짐없이 자리하는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산펠레그리노는 브랜드 탄생 120주년을 맞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20주년 기념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함께하는 다이닝의 순간이야말로 빛나는 다이아몬드와 같이 소중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일레니아 루게리(Ilenia Ruggeri) 산펠레그리노 마케팅 디렉터는 “다이아몬드는 땅 속에서 오랜 세월을 거쳐 순수의 결정체로 탄생하는 보석으로 산펠레그리노 역시 순수함과 영원불변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다이아몬드를 닮았다”고 말했다. 이에 “120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은 이 같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며 “아름다운 추억과 같이 영원히 지속되는 다이아몬드처럼 산펠레그리노 역시 120년에 걸친 세월 동안 테이블에 둘러앉은 사람들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사해왔다”고 이번 다이아몬드 에디션에 담긴 ‘오마주(homage)’의 의미를 말했다.

한편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1월 프랑스 리옹에서 열린 국제 요리 콘테스트 ‘보퀴즈 도르(Bocuse d’Or Grand)’ 결승전에서 최초 공개된 후 밀라노 패션 위크, 칸 영화제 등 전 세계 유명 행사와 함께하며 브랜드 120주년을 기리고 있다. 특히 6월에는 산펠레그리노·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미식 축제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World’s 50 Best Restaurants)’ 현장 곳곳에 이번 다이아몬드 에디션이 자리했다. 국내에서는 8월부터 유명 호텔과 카페, 레스토랑에서 한정 수량으로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으며 750ml 용량으로 제공된다.

기타 산펠레그리노 및 120주년 다이아몬드 에디션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산펠레그리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해시태그(#Sanpellegrino1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