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에이치원래디오를 포함한 도내 유망중소기업들이 인증서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와이파이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치원래디오(대표이사 우준석)가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은 도내 중소기업 가운데 우수한 성장 잠재력과 기술 혁신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기업의 재무 건전성, 기술력, 지식재산권, 수출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선정으로 에이치원래디오는 경기도 정책자금과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 시 가점을 부여받게 되며, 경영 경쟁력 강화 및 기술 개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혜택을 확보하게 됐다.
에이치원래디오는 고성능 와이파이 솔루션을 기반으로 통신 사업자, 공공기관, 교육청 및 학교, 산업 현장 등 다양한 분야에 맞춤형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영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대폭 향상시키는 등 꾸준한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치원래디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경쟁력 강화로 지역경제 발전과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치원래디오 소개
에이치원래디오는 코스닥 상장사인 에치에프알의 계열사로, 와이파이 관련 사업과 인력을 통합해 와이파이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자 2023년 재출범한 회사다. 퀄컴, 미디어텍, 리얼텍, 브로드컴 등 다양한 칩셋 기반의 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차세대 와이파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도해가고 있으며, kt, SK브로드밴드 등의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들에게 매년 수십만 대의 와이파이 공유기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