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변동성 대응… 엠바카데로, 한국 시장에 안정적 가격 정책 결정

2025-11-26 11:01 출처: 데브기어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기업들도 최근 몇 년 동안 이어진 심각한 원화 약세와 환율 변동성에 반응하고 있다. 글로벌 개발도구 기업인 엠바카데로(Embarcadero Technologies)는 이러한 한국 경제 상황을 고려해 한국 고객만을 위한 특별 가격 정책을 승인했다. 이 정책은 2026년 6월까지 보장되며, 실효성 검토 후 최대 2026년 12월까지 연장될 수 있다.

엠바카데로는 최근 몇 년 동안 이어진 급격한 원화 약세와 변동성, 글로벌 물가 상승에 대해 파악한 후 한국 고객의 장기적 부담을 고려해 해당 결정을 내렸다. 이에 따라 한국 고객들은 환율에 흔들리지 않고, 전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도입할 수 있다. 이는 정보 전략 장기 로드맵 수립에도 유리한 환경이다.

엠바카데로의 한국 공식 총판사인 데브기어의 박범용 대표는 이 결정에 대해 “소프트웨어 및 기술 인프라 도입 시 예산 수립과 프로젝트 계획의 불확실성을 해소하는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 정책은 이미 가장 유리한 조건이 적용되므로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은 한국에 별도로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불법 소프트웨어 정품 전환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제한이 있다.

◇ 엠바카데로의 개발도구 개요

엠바카데로의 개발도구인 RAD Studio(라드 스튜디오)는 시각적 디자인, 데이터 접근, 컴포넌트 기반 아키텍처를 갖춘 프리미엄 개발 환경이다. 보안성이 뛰어난 네이티브 앱을 개발하는데 사용된다. 단일 코드 기반으로 Windows, macOS, iOS, Android, Linux용 앱을 구축할 수 있다.

Delphi(델파이)는 자바, 자바스크립트, PHP 등과 함께 1995년 등장한 개발 언어이자 도구로, 한때 주류에서 밀렸으나 2020년대 중반 들어 다시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 TIOBE 지수에서 상위 10위권에 재진입했다. 전 세계적으로 열성적인 개발자 생태계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C++Builder(C++빌더)는 최신 C++ 언어 표준인 C++23을 지원하며, Windows 네이티브 앱 개발에 최적화돼 있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엠바카데로의 개발 도구 제품과 ER/Studio 등 프리미엄급 데이터베이스 도구 제품과 관련 교육 등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데브기어로부터 엠카바데로 개발 도구를 구입한 기업 고객은 2300곳이 넘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