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픽셀, 인플루언서 커머스로 농협 안심 먹거리 선보인다

전국 16개 지역 농협 참여, 농협 안심 먹거리 10월 말까지 공동구매 진행
신뢰와 품질을 기반으로 한 상생형 커머스 모델로 농가·소비자 모두 만족

2025-10-22 08:00 출처: 유디아이디

마이픽셀 내 농협 상품 입점 고객 안내 및 기획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인플루언서 기반 커머스 플랫폼 ‘마이픽셀(https://picksell.co.kr)’이 전국 지역 농협 16개소와 함께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농협의 우수한 농축산물과 가공식품을 마이픽셀에 등록된 인플루언서들의 판매 채널을 통해 10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요 상품은 △제주 감귤 △정선 고춧가루 등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은 물론 멜론, 샤인머스켓, 잡곡세트, 찰옥수수, 토마토즙 등 전국 각 지역에서 엄선된 다양한 대표 먹거리들로, 모든 상품은 농협이 직접 인증하고 유통하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품질’을 핵심 가치로 하는 품목들이다.

농협은 그동안 자사 채널을 포함,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품질 국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상생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특히 이번 마이픽셀 입점은 이러한 상생의 취지를 새로운 디지털 커머스 영역으로 확장하는 시도로, 신뢰할 수 있는 농협 상품을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더 폭넓은 소비층과 연결하려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마이픽셀은 유디아이디(대표 정재훈)가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중심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누구나 간편한 결제 링크와 자동 정산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상품이나 추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동구매(공구) 구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가 직접 참여해 소비자와 신뢰 기반의 거래를 만들 수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커머스 생태계’라는 점에서 농협의 브랜드 가치와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마이픽셀의 경우 기존 플랫폼과는 달리 중개 수수료 0%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어 대형 공급사나 셀러 입장에서도 높은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등록 인플루언서 수는 1만 명 수준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누구나 신뢰 기반으로 소통하며 판매할 수 있는 커머스’라는 철학 아래 꾸준히 성장 중이다.

마이픽셀은 앞으로도 농협과 같은 품질력과 신뢰성을 갖춘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입점시키며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인플루언서에게는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디아이디 소개

유디아이디는 결제 솔루션 ‘페이앱(PayApp)’, 간편 쇼핑몰 솔루션 ‘블로그페이(BlogPay)’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ISMS(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한 신뢰성 높은 기업이다. 결제와 정산업무 전반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PG(결제대행)와 커머스 플랫폼의 경계를 넘나드는 혁신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마이픽셀’을 비롯한 자사 솔루션을 통해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브랜드, 기관이 손쉽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did.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