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한국농구연맹과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제공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 선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

2020-10-16 09:59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가 KBL과 뉴트리션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한국농구연맹(KBL)과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하고 겨울 스포츠의 꽃 프로농구를 응원한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의 하나로 KBL과 2년 연속 함께한다. 이에 유사나는 2020-2021 프로농구 시즌 기간 동안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은 포켓형 종합 비타민이다.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평소 건강 관리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WADA)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돼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의 대표 제품, 종합비타민 헬스팩은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며 “무관중 경기로 시즌이 시작하게 되어 더 큰 응원이 필요한 시점에 선수들을 2년 연속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시즌에도 프로농구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농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 선수)’ 활동을 통해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외 4500여명의 프로선수에게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스포츠 발전을 응원해 오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하여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